놀다사이판-사이판 자유여행 호텔예약 투어예약




바다에서 활동하는 모든 투어의 주의사항
- 해양(수상) 스포츠 또는 각종 액티비티가 포함된 투어 상품을 이용하는 것은 사고나 개인적인 신체 부상(사망 포함) 및 재산의 손실 또는 손해가 발생 하는 위험성이 내포 되어 있습니다.
- 안전상의 이유로 괌 옵션 주관사는 당일 투어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- 투어 도중 신체상 사고를 당할 경우 즉각 현장에서 직원에게 통보 하고 병원 치료 또는 응급 처지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임산부, 노약자, 아이들은 보호자 없이 진행 할 수 업습니다.
- 바다에서는 물고기에 물리거나 날카로운 산호에 다칠수 있습니다. 긴 바지와 슈즈를 꼭 착용하십시오.
- 배 탑승시 멀미를 할 수 있으니, 멀미약을 미리 복용하시고 선상이 미끄러우니 주의 하십시오. 
- 각 투어 마다 나이  제한 등이 있으며 이를 밝하지 않고 진행시 괌 현장에서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.
- 투어전 본인의 병력과 신체 상태 미리 이야기해 주십시오.  
- 바다에 뛰어들때는 안전 장비 (구명조끼)를 반드시 착용하며 안전요원의 보호 없이 바다 뛰어드는 행위 금지 합니다. 
- 항상 안전 요원 및 보조 요원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.
-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음주나 약물 복용등을 절대 금지 합니다. 
- 안전장비(구명조끼 등 보호장구) 착용은 필수 이고, 현지 가이드 또는 안내원을 잘 따라 주셔야 하며, 개인의 안전에 더욱 각별히 주의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.
- 해양투어(스쿠버다이빙,스노클링, 제스트스키, 바나나보트, 파라세일링, 땅콩보트) 또는 육상 액티비티(짚라인, ATV, 정글투어) 등과 같이 활동적인 프로그램은 일정부분 스릴을 즐기는 투어로써 사전에 본인 스스로의 건강, 심리상태의 점검이 필요합니다. 심신이 미약하신 분, 건강상에 문제가 있거나 기타 질병이 있으신 분은 해당 투어 상품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.
- 해양 동식물 보호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아쿠아 슈즈 착용을 권장합니다. 또한 해파리, 성게 등 해양 동식물과의 접촉은 안전을 위해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렌트차 운전시 주의사항
- 괌 도로 교통 법규에 대해 충분히 숙지 하십시오.
- 차량 도난, 파손, 강도로 피해가 있을수 있음으로 투몬 시내를 제외한 인적이 드문 지역은 가지 마십시오.
- 반납 후 놓고 내린 물건은 찾지 못할 확률이 높음으로 반납 전 놓고 내린 물건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사고 발생시 경찰에 신고해 폴리스 리포터를 받으십시오. 폴리스 리포터 없이는 보험 처리가 되지 않습디다.
- 북부 리티디안 비치 방향 이동시 차량 파손은 보험 처리 되지 않습니다.
- 약속 시간내 차량을 정상 반납 하지 않거나 차량 파손시 디파짓한 카드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.
- 만8세 이하 아이가 있을 경우 아동용/유아용 시트를 장착 후 이동 해야 합니다.

정글ATV
- 투어 도중 신체상 사고를 당할 경우 즉각 현장에서 직원에게 통보 하고 병원 치료 또는 응급 처지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ATV 운전 방법에 대해 필히 이해하고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.
- 투어중 조작이 어려운 경우 즉시 시동을 끄고 손을 들고 안전 요원(스탭)에게 운전대를 넘기셔야 합니다.
- 임산부는 상품 이용에 각별히 주의바랍니다.
- 아동은 보호자와 함께 동반해야 하며, 다치지 않도록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바랍니다.
- 안전상의 이유로 궂은 날씨와 바다 상황에 의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- ATV 조작 미숙 및 고객 부주의 등으로 발생한 부상 및 사고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져야 하며, 예약대행사인 놀다괌과 현지업체(이하 면책자들)에게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.


골프 이용시 주의 사항
- 투어 도중 신체상 사고를 당할 경우 즉각 현장에서 직원에게 통보 하고 병원 치료 또는 응급 처지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플레이 중 비가 오거나 번개가 칠 경우 플레이를 중단해 주시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 주세요.
- 공이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고, 주변에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를 살피며 플레이를 즐겨주세요.
- 캐디의 안내에 잘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.
- 전동카트는 캐디에게 운전을 맡겨주시고 직접 운전하지 말아주세요.
- 날씨가 더운 경우 수분 부족으로 탈수 또는 열사병이 올 수 있으니 플레이 도중 충분히 수분 섭취를 하셔야 합니다.

호텔 등 숙박시설
- 수영장 이용시간외 또는 안전요원(호텔 직원)이 없는 시간은 수영장 이용을 삼가 주세요. 또한 음주 후 수영은 금물 입니다.
- 아동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수영장 등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.
- 제공되는 생수 이외에 수돗물은 절대 드시지 말아 주시고 숙박시설 내에서 제공되는 음식을 드실 때에도 알러지 등의 이상 반응이 있는 음식은 직접 선별해 드셔야 합니다.
- 귀중품은 분실 또는 도난 당하지 않도록 안전 금고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잘 간수해 주셔야 합니다.
- 욕실, 침실, 수영장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.
- 체크인 후 숙박시설 내 표시된 비상 탈출로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- 기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, 고객 부주의로 기물 파손시 직접 변상해 주셔야 합니다.
- 발코니는 추락의 위험이 있으므로 난간에 기대거나 어린이 혼자 있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.
- 괌 숙소는 노후화 된 건물이 많음으로 건물내 튀어 나온 물건, 고르지 않은 바닥에 넘어져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. 주의 해 주십시오.

마사지
- 마사지하시는 동안 핸드폰은 꺼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 중에 통증, 알러지 반응 등이 있을 경우 참지 마시고 바로바로 마사지사에게 직접 이야기 하셔야 합니다.
- 관광지 또는 관광시설 이용 시 해당장소 내 안전관련 유의 사항은 반드시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.
- 임산부나 특별히 건강상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악세서리나 고가의 소지품은 숙소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공연, 디너쇼
- 날씨가 흐릴 경우를 대비하여 걸칠 수 있는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- 공연장 내부는 금연구역입니다. 흡연자는 흡연구역을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날씨와 바다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이 취소 될 수있습니다.
- 음식에 대해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음식섭취에 각별히 주의바랍니다.
-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사전에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사격
- 절대 총구를 보아서는 안됩니다. 
- 총구는 타겟 이외의 곳이나 타인에게 겨누어서는 안됩니다. 
- 반드시 귀마개와 보호안경을 착용해야 합니다. 
- 총기가 이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총을 테이블 위에 놓고 뒤로 물러나 주십시오.
- 총알을 가지고 호텔이나 집으로 갈 수 없습니다. 
- 타인의 총구를 만져서는 안됩니다.
- 반드시 교관의 지시에 따라서 안전하게 사격을 해야합니다.
- 투어 도중 신체상 사고를 당할 경우 즉각 현장에서 직원에게 통보 하고 병원 치료 또는 응급 처지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고객 부주의 등으로 발생한 부상 및 사고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져야 하며, 예약대행사인 놀다괌과 현지업체(이하 면책자들)에게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.

스카이다이빙
- 면책동의서에 서명을 하신분은 체험 중 사고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현지 투어 주관사는 안전상의 이유로 투어를 당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- 체중은 100kg 이하여야 합니다.
-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하기 24시간이내에는 스쿠버다이빙,씨워커를 삼가 해주세요.
- 임산부와 약물복용 또는 음주를 하신 분은 체험을 하실 수 없습니다.
- 건강상태에 따라서 체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2년 이내에 기관지, 호흡기 관련 수술을 받은 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체험 시에는 머리를 묶어 주시기 바랍니다.
- 투어 도중 신체상 사고를 당할 경우 즉각 현장에서 직원에게 통보 하고 병원 치료 또는 응급 처지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※ 본 여행 상품 정보제공에 대한 책임은 놀다투어(놀다괌)에 있으며, 현지 여행주관에 대한 책임은 현지 옵션 투어 주관 업체에 있습니다. 이용시 취소위약금 규정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.

놀다투어(놀다괌)은 기획여행 또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/운영하는 일반 여행사와는 달리 개별 자유여행을 위한 현지 업체와의 예약 대행 서비스를 드리는 회사 입니다. 
따라서 당사는 해당 상품 운영에 직접 관여하지 못하며, 운영 및 안전 준수 사항은 현지 업체의 책임이 있어 현지에서는 별도로 사고, 안전 면책 동의서를 요청 하고 있습니다.

투어 중 안전에 대한 문제가 있을 경우 여행자는 투어를 중단 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위험에 대한 근거를 제시 후 현지 지불액은 현지에서, 예약금은 놀다투어(놀다괌)에게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
만약 투어 중 사고 및 각종 분쟁시 여행자 스스로 현지 투어 업체와 문제를 해결을 하셔야 하며, 예약대행사인 놀다투어(놀다괌)에게는 현지 여행주관 업체에 대한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.

본인 스스로 판단한 선택관광인 만큼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.
 

첨부파일로 자세한 국외여행 표준 약관 및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Category
반응형 구글광고 등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8 명
  • 오늘 방문자 252 명
  • 어제 방문자 310 명
  • 최대 방문자 3,631 명
  • 전체 방문자 438,545 명
  • 전체 게시물 234 개
  • 전체 댓글수 63 개
  • 전체 회원수 311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